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팔기 전에 집을 정리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악어새부적 2020. 6. 14. 21:32

본문


집을 팔기 전에 집을 정리하는 방법



부동산 "어드바이저"들은 일단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로 결정하면 목공에서 나온다.


좋은 정보를 잘 알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제안과 구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다음 기사는 긍정적이고 수익성 있는 결과를 가지고 부동산을 매각하는 방법에 대한 시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바로 그 가격이다.


구매자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금액으로 집을 내놓아야 한다.




조회를 위해 집을 꾸미고 있을 때는 가족이 여전히 집을 점거하고 있더라도 가능한 한 많은 물건들을 집에서 제거해 보십시오.


이것은 미래의 구매자가 자신의 가족과 함께 그곳에 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고, 당신은 그 때가 되면 이사를 덜 하게 될 것이다.




작은 부엌 업데이트는 당신의 집의 가치와 매력에서 큰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하나의 어플라이언스를 포커스 피스로 전환하고 모양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다른 일반적인 부엌 업그레이드로는: 방 중앙에 큰 나무 블록 섬을 설치하고, 매달아두는 저장소를 추가하는 것이 있다.


만약 당신이 캐비닛을 바꿀 여유가 없다면, 새로 칠한 페인트를 그 위에 바르시오.




집을 나열하기 전에 에어컨과 히터가 모두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용광로처럼 대규모 투자가 필요한 집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과 히터가 괜찮다면 더 유력한 구매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집 안과 밖 모두 창문을 닦음으로써 당신의 집이 최신의 신선함을 느끼도록 하라.


창문을 닦으면 집 조명이 좋아지고, 새것처럼 보일 것이다.


구매자들은 당신이 창문을 닦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모른 채, 반드시 그 결과를 알아차릴 것이다.




다음 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첫 번째 집을 팔도록 해라.


집을 내놓으면서 두 가지 다른 집값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집을 소개하고 올바른 구매자를 찾기 위해 중요한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가정에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그 안에 있는 모든 개인 우표를 없애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개인 사진과 기념품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집을 사는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아닌 그곳에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기를 원한다.


또한 공간이 넉넉하다는 착각을 일으키고 싶기 때문에 집안에서 잡동사니를 꺼내고 싶을 것이다.




가전제품과 카운터를 청결히 보관하고 닦으십시오.


바닥을 쓸고 걸레로 닦아라.


화장실은 반드시 청소하십시오.


자녀가 장난감을 빠뜨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위를 둘러보고 더러운 옷이라도 주워라.


세탁물은 반드시 치워 두거나 바구니에 넣어 두십시오.


깨끗한 집은 구매자들이 그것의 긍정적인 면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준다.




결론적으로 부동산 매각에 대한 이른바 전문가들이 의견을 내놓는 것을 들으려고 하는 것일 수 있다.


이 글의 요령과 요령은 몇 번이고 널리 증명되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확신하지 못했던 것을 정리하거나 당신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